오늘은 우연히 발견한 제주도의 특별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한덕 스타벅스로 향하던 중 잠시 해변가를 구경하러 발걸음을 돌렸다가 발견한 곳인데요, 이게 웬걸! 해변과 완벽하게 맞닿아 있는 멋진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첫인상
입구부터 범상치 않은 분위기가 느껴지는 이곳. 바다를 향해 자리 잡은 카페의 위치만으로도 이미 기대감이 한껏 올라갔습니다. 내부로 들어서자 생각보다 넓은 공간이 반겨주었고, 실내에서도 충분히 여유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공간과 뷰
카페의 가장 큰 매력은 단연 외부 공간입니다. 야외 테라스에는 여러 개의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완벽했죠. 특히 이곳의 전망은 그야말로 '인스타그래머블'! 어디서 찍어도 멋진 사진이 나올 수밖에 없는 구도를 자랑합니다.
분위기
이곳의 또 다른 특징은 이국적인 분위기입니다. 마치 미국에서 느껴보았던 께끗한 바닷가의 해변가 카페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데요. 푸른 바다와 어우러진 카페의 인테리어가 이국적인 무드를 완성시켜줍니다. 앉아서 멍때리기 좋네요.
아메리카노 한 잔의 여유
저는 아메리카노 한 잔을 주문해 여유롭게 바다를 바라보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인기가 너무 좋아 사람들이 많았고, 그로 인해 조금 시끄러운 것이 단점으로 느껴졌네요.
- 장점:
- 바다와 맞닿은 완벽한 위치
- 넓은 실내외 공간
- 이국적인 분위기
- 인스타그램 감성 충만한 포토스팟
- 단점:
- 사람이 많아 다소 시끄러움
- 인기 장소라 자리 잡기가 쉽지 않을 수 있음
한적한 시간대를 노려 방문한다면, 제주도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카페 경험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아침 일찍이나 저녁 노을 시간대라면 더욱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위치와 뷰만으로도 충분히 가볼 만한 가치가 있는 카페였습니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바다를 더욱 특별하게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4.10.24 - [나만의 음식] - [꽃다향] 점심식사로 다시찾은, 돈까스 식사와 커피
2024.10.15 - [아이들과 가볼 곳 BEST] - 영주여행 2일차 저녁 ㅡ 삼가야영장
2024.10.12 - [아이들과 가볼 곳 BEST] - [세 아이와 행복여행] 영주 여행 2일차 ㅡ 부석사 방문 및 부석사의 비밀 장소
2024.10.10 - [아이들과 가볼 곳 BEST] - [세 아이와 행복여행] 경북 영주 여행 1일차 ㅡ 소백여관, 랜떡, 영주시장, 명동감자탕